엔디워홀 총살 젝슨폴록 교통사고 의문사 재앙 천벌 이건희와 고흐 고통 따뜻한 말들

한번 살펴봐요 그들의 인생을

정정말이 왜 천기입니까?

인류가 겪는 고통으로 살펴 증명하세요.

 

인류가 고통받아야 하는 이유 질서를 위해 환생에서 벗어나기 위해 인류의 천도를 저해하는 마귀때들의 증명을 받아야 하기위해서 무한한 무자비한 재앙과 고통으로 시달리게 하는 까닭 이모든 조화와 영력으로 이루어지고 이승에는 내려치고 있습니다.

아직도 달콤한 수혜를 문명신격화를 문화신격화를 찬양하여 천도를 무신론적으로 외면해 야 할지요.

 

당신이 보는데도 겪는데도 모르는 것이란 무서운 화근이 코앞입니다.

 

당신이 겪는 고통에는 까닭없는 고통이 없습니다. 그만큼 이승에는 질서가 꽉차있고 단지 인간들이 에써 의식하고 파고들려고 하지않고 해메이는 것이 많습니다.

그럴때 당신의 사고적 지배는 바로 꼭두질을 하게 합니다.

짐승답게 굴도록 뇌세포가 더욱더 업보로 휘감고 불운이란 속칭고통이 일어나고 사는게 힘든 마음이 조여옴 이조차 벌도의 조화입니다.

매질은 지금인류가 수없이 말세라고 더 극하게 내리고 있습니다.

과거 인간생의 벌도보다 더욱더 급변히 조화를 가지게 합니다.

 

 

이 작가들은 인류에 엄청난 바람을 몰고올 작가들 이었고 그의 인생은 비천도적인 행위가 있었고, 그들은 심리적으로 엄청난 방황 혹은 일탈을 했던 과오가 있던 자이고 또한 인류의 미술주가가 비천도적인 소위 돈벌이의 따놓은 당상으로 재벌가들의 주식이 되게 한 세상의 희롱거리가 아직 미처 크게 성공지 못한 자들의 신앙 존경 동경이 되게 했습니다.

 

세상을 팝아트란 기조로 풍자하는 일탈이라 하지만 그들의 팝아트의 주자 엔디워홀과 젝슨폴록은 철저히 삶의 재력에 갈망에 노예가 된 한이 지금 더욱더 그 환장할 값으로 그들에 저승이 무명속에서 편할리 없겠죠.

 

그들이 정정말을 미리알고 천도를 기조로 사상으로 처럼 알렸다면 그런 참혹한 인생을 겪지 않았을지 모르죠.

그러나 인간들의 인간스러운 온갓 편법에 기조에 사상에 돈으로 환전하는자 천도의 도자도 거의 없으면 그것은 짐승의 일탈로서 다루고 있습니다.

 

신들은 믿음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선업과 죄업을 해아리어 삶의 그즉시 판별로 선업을 위해서 죄업을 이용 위해서 내려치는 영력과 조화로 재앙과 깨우침의 단서를 흘리게하는 질서의 힘을 저승신장 저승신병의 인간에 대한 상대로서 펴고 계신것입니다.

 

하지만 수많은 미술가들은 대다수 곧 믿음에 대한 행위가 많았습니다.

현대미술이 믿음에 벗어난 추구로서 과거종교의 이용술로 먹고산 자들의 업보보다 적을 것이다 생각해볼수도 있을지 모르나 재력에 대한 사상의 행태도 자칫하면 욕망의 죄업의 수령에 빠지기 쉽습니다.

 

엔디워홀 젝슨폴락은 그들이 성공할 업보의 짐승 다움에서 단명을 하게하였던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그수천년의 예술금전주가를 뒤흔든 파멸범적인 죄가 있었던 모양일까요?

 

이미 올라간 그림들은 내려가기 어렵습니다.

인간의 경제적인 입장에서 도박같은 환전의 물건들 경매들 이런것들이 얼마나 죄업으로 다루고 있는지는 돈가진 자들의 고통을 살펴보고 깨달읍시다.

 

이건희회장의 장물수집은 진짜 반도한나라 시대쯤의 은과 금으로 만든 불상을 가짜라고 전문가들과 협상하여 타갈만큼 재력이 풍족했다고 생각될 만큼의 티비에도 추적 60분에도 나오더군요.

자기 자ㅅ 같은 그림을 위해서 결국 욕얻어 먹으면 될 지요.

자기 자ㅅ 때문에 혐의얻고 감옥간 행복한 눈물일지요.

리히텐슈타인은 아직 안살펴봐서 모르겠지만, 살펴보시죠. 

그림장물에 유명한 삼성가 미술품들 그속에서 이미 오른데로 오른 미술품들이 나라의 위험을 촉진시키는 귀신단지 입니다.

 

그러한 귀신의 그림귀신의 작가에 악한 혹은 타락함혹은 유희함에 조화가 치밀어 오르고 무당들은 어먼 장물에 귀신때문에 삼성에 안좋은 일이 터진다고 할진 모르나 글쎄요.

아무튼 그런 정도로 과잉착오 그런 소문도 생긴다면 혹은 폭로 논란들도 넓게보면 다 벌도가 아닐까요.

 

 

엔디워홀의 고통은 그의 삶에서 다툼도 있었죠.

젝슨폴록의 심리자살충동 그리고 연애충동 그리고 굶주림에서도 엑션폐인팅.

예술이 뭐길레.

예술은 거의다 죄업의 행위를 했던것 입니다.

 

예수가 없는데 부처가 없는데 부처 예수 많이 담아서 이용된 시다바리 작가들.

그 죄업에 오늘날 혹세무민의 이야기가 세상의 전부인줄 천당과 극락과 심지어 내세까지 있다는 군요.

 

 

우리가 예술로 베토벤 모짜르트의 일화만큼 유명한 고흐

고흐의 일화는 고갱이 날 버린다는 깊은상처적인 과잉심취적 불안증유발에 귀짜른일화 그리고 예술이 신끼임을 서양무당질 하기 위한 그것을 못이룬 한.

그래도 고흐가 물감살돈이 없어 빌리고 몰래 훔치고 그러면서도 해바라기 그림등.

그래도 오늘날 동생태오의 가문에서 미술관 하고 있고 그림도 비싸니, 서양무당부다 낫겠죠?

그러한 성직스런 그림.

그속에는 비참한 운명의 장난아닌 장난이란 그리고 정신병원 그리고 단명.

뭘 말함 일지요.

 

 

엔디워홀의 복제관념 젝슨폴락의 우연물상 빈센트 반 고흐의 발상

그러나 그들의 더럽혀진 그리고 그들의 고초 그들의 설움 이제 돈귀신이 위안하고 있습니다.

때돈 자석같이 광속같이 사람들 모으고 돈을 기차게 벌고 귀신입니다. ㅎ허

 

 

떡잎은 날때부터 알아볼법 하죠잉?

본래 될사람의 고통은 죄업으로 될사람의 고통으로 증명입니다.

 

그것을 알고나 보고 옹호합니까 동경합니까?

아직도 엔디워홀 젝슨폴락 고흐 등등/.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