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자살천벌,남한공산유도화업보,노무현김대중대북송금유도천벌 불안한 국운

노무현의 자살을 막았어야 했다. 노무현의 자살로 도리어 좌경의 추구가 극심하여 지니 또한 왕건의 저주로서 돕는 효과가 일어나기도 한 것으로 박정희 시해만치 국민여론의 작용을 피하기는 어려울 것이고, 또한 회구하는자가 생기기 여려우니 또한 남한업보가 극심해지니, 죽음조차 이용되는 또한 무서운 재앙으로 벌하는 것을 옹호함이 민주라고 한다는 말종들은 더욱더 국민적 재앙이 극심하여 지는것이다.

 북한의 분노가 서릿발 같고 남한의 좌익세력들이 이용거리로서 노무현을 거짓 추종하는 사기애도세력들이 또한 노사모라는 이용으로 노무현마케팅으로 노빠로 회유책으로 노무현을 메이커스럽게 하여 남한의 빨갱이들을 돕고 또 도왔다. 노무현의 자살은 북한의 남한침략에 대한 분노로서 이어진다. 노무현의 자살을 막았을수 있던 방법이 가능성이 탄핵이엇다., 그런데도 노무현 탄핵을 반발한자 무서운 재앙을 주엇고 또주엇다. 노무현의 자살은 자산의 업보를 못이긴 탓으로 일어난 명백한 업보의 증명이며, 노무현이 왕건의 저주로 환생된 왕건과 같은 대진족으로 환생된 까닭에 의도치않게 북한에게 남한의 좌경에게 이용된 안타까움의 증명이다. 노무현에 대한 주변인들과 수사는 당연한 것이고, 그것이 설혹 과잉이라도 그수사에대한 노무현의 자살 책임에 비난에 열 올리는 자들도 무서운 재앙에다 고통받는다. 노무현의 업보로서 일어나는 것이다. 역대대통령의 노무현과의 동족 박정희의 사살업보만치 무거운 좌우익의 변절처럼 노무현도 중도가 좌경으로 변질되는 업보에 자살했다. 역대 대통령중 대진족들이 비리가 심했다. 노무현은 스스로가 일으킨 뇌물보다 주변인들에 일어난 뇌물이 엄청나다. 노무현을 과잉으로 몰아부치는 것은 박연차추궁의 본질을 흐렸던 요인이 있다. 노무현은 선거자금과 시계2억원 받은것과 조금 받은 기타 뇌물이 있다는 것으로 추정된다. 신들게서 물어보면 답하신다면 아실 것이다. 노무현 죽음을 추모하는자 무서운 벌로 국가적으로 매질한다. 국민들이 남한멸망에 열올리고, 북한이 노무현 자살에 분노하듯 동질성의 벌도로서 남한멸망을 또한 부추기는 것이다. 노무현주변 인척의 비리가 극심하여 조사하였던바, 노무현의 죽음에 검찰의 과잉수사라면서 지나치게 고통을 주어 노무현의 업보를 더는 방도였는데, 그것에 대해 항거하고 촛불든자들 무서운 재앙으로 고통줄것이다.

박정희가 국민장으로 무서운 고통이 있었거늘, 노무현이가 국민장을 받으면 남한멸망을 부추길 뿐이다

노무현은 유언으로 비교적 이번엔, 유언답게 극히 적당한 내용들이 있었다. 이번 유언은 잘못된 말이 적었다.

 

나는 노무현 자살 이전에 잠이오질 않았다. 그래서 아침 8시즈음 자게되엇다. 비가오고 있었다.나는 경주의 수도산의 역대 대왕님의 4분의 능선이 아직도 등산로가 되어있고, 숲으로 능선이 동산처럼 되어있어 그것을 걱정했다. 그리고 아침에 잠이들기 이전 오늘 아침 7시경쯤 서서 대왕님들의 능선쪽으로 절을 드렸다.

 국운이 달린 수도산에 절을 드리고 국운이 융성해지길 바랬다. 국난으로 다스렸다. 올여름엔 많은 등산객들이 신이되신 대왕님의 능을 밣았다 또한 벌도로 국민들을 다스렸을 것이다. 국운이 달린산의 능을 복구도 하지 못하고 우리나라의 가장많은 종족 한족들의 개국시조이신 황제의 능을 바로 모시지 않는데 국가적 멸망을 더빨리 하고 미친자들이 더욱더 민주당과 김대중에게 이북추종자들에 빠져 고통을 내리고 속고 노무현한테 속는것 이것이 인류멸망의 시초가 되는 증명을 국민들이 무시하고 또 모욕하면 더욱도 국민들이 고통을 받을수 밖에 없다. 이제 전세계에 정정말을 알리지 않으면. 더욱더 남한멸망을 빨리 하여 인류의 수많은 반혼반귀들을 짐승으로 영생시킬수 밖에 없다. 노무현이 지금 매질에 고통을 겪고 왕건처럼 세종처럼 무서운 고통으로 박정희와 같이 고통받고 있는데, 노무현을 추모하며애도하는 자들아 너희들 조상들도 노무현업보 옹호하여 유전받듯 고통받고 너두 또 고통받는다!

 

김대중은 일부러 송금을 하였다. 적극적으로 했다. 노무현은 대북송금을 유도하는 업보가 너무 컷다. 김영삼이 노무현 정치권 입당을 부추겼으니 남한이 적화되는 단초를 제공한 업보가 얼마나 무서운가 노무현은 감옥으로 보낼수 없었다. 박연차리스트로 들어갈수 없었던 것이다. 김대중과 노무현이 감옥에 들어갈 방법이란 대북송금의 업보로서 김대중이 감옥에 들어가야 가능한 것이엇다.

 

노무현의 업보는 남한의 전라도에 많이 사는 한족들이 고려의 흉모를 죄업을 모르고 고려에 속은 업보와 합한다. 또한 경북에 살고있는 고려왕건을 따른 자들의 업보에 속한다.

경북에 여진족과 대진족들, 남한에 여진족과 대진족들 이는 북한의 업보에 저항하는 자들의 환생과, 남한에사는 안도를 얻어 북한괴멸의 입장으로서 활약하도록 하는 기틀이엇고 남한에 한족들의 천도를 도와 천도국가의 입장을 돕는 남한옹호의 입장으로, 북한은 대부분이 거의다 앞생이 개였고, 북한의 여진족 대진족들은 친조선 친고려의 죄업으로 북한에 많이 환생된 것이다. 남한에 노무현이 들어서면서 박정희의 업보로 인한 작용으로 많은 여진족 특히 대진족의 보수의 기틀이 무너졌고, 우리 한반도의 한족들이 더욱더 김대중 만치 속는 작용이 있었다. 노무현이 의도하지 않아도, 남한멸망을 촉진의 작용을 하는 업보의 운명으로 환생된 것이다.

남한의 박정희전두환은 무력으로 들어선 까닭이 남한멸망을 늦추는 입장에서 빨갱이와 적화를 막고자 했으나, 민족주의적 동질감이란 사기회책에 속거나, 방관하여 남한의 재앙을 떠넘겼다. 남한은 북한과 동족이 아니다 여진족과 대진족은 남한에 있어 소수다.

 그리고 김대중에게 속은 것은 조선시대를 추종하면서도 친일과 일제시대가 북한으로 유리한 상황으로 되어 지도록 주장하는 빨갱이의 업보가 있었다.

 

김대중은 남한에 미사일이 떨어지기 직전에 죽는것이다. 명박자동하야와,조중동폐간은 북한의 미사일 밖에 방법이 없다. 노무현과 김대중은 조선일보폐간에 앞장섯고, 공산주의자들을 남한에 이익을 보게 하였다. 물론 김대중의 죄업이 심하다. 남한멸망의 증명은 노무현과 김대중의 죽음으로 증명되는 것이다. 신들께서 노무현의 대북협상에 많은 천기를 전하신 까닭이다. 이업보로 노무현 자살의 결정적인 요인으로 김대중 주변인들처럼 벌도로 비리저지르는 작용이 있었다.

이러하건데 노무현을 옹호하며 보도하는 언론과 개티즌은 무서운 재앙으로 남한을 멸망시키는 지름길에 동반자요. 민주당의 검찰저격스런 발언으로 책임을 전가하는것은 무식한 망언으로 무서운 민주당의 고통으로 민주당에 더욱더 무서운 재앙벌한다.


덧글

  • 또라이 2009/05/25 13:10 # 삭제 답글

    이런 황당무개하고 해괴망칙한 글을 적은걸 보니 정말 또라이가 따로 없네
  • 무진장 2009/10/21 23:02 #

    이녀석 저승신장 저승신병 매질해라!
  • 마주 2009/05/25 16:26 # 답글

    이글싸신분 개인적으로 미탕원합니다
  • 무진장 2009/10/21 23:03 #

    궁금하면 방명록으로 물어보세요.
  • 뭐야? 2009/05/26 13:12 # 삭제 답글

    뭔....너 미쳤지....
  • 무진장 2009/10/21 23:02 #

    이녀석 저승신장 저승신병 매질해라
  • cjsgusqja 2009/05/31 09:30 # 삭제 답글

    쩝..미친쉐이..
  • 무진장 2009/10/21 23:02 #

    이녀석 저승신장 저승신병 매질해라
댓글 입력 영역